본문 바로가기
기타

슈피겐 x 캘러웨이 레더 케이스 (ft. 갤럭시 Z 폴드3)

by G.Jack 2021. 9. 19.
반응형

갤럭시 3,333명 선착순
사전예약 이벤트로 받은
슈피겐 x 캘러웨이
갤럭시 Z 폴드3 레더 케이스.


현재 슈피겐 코리아에서
10만원대에서 한정판으로 판매중.

이벤트로 받는거라
색깔은 선택할 수 없이 랜덤발송으로
블랙색상을 받았습니다.

흰색 화이트를 개인적으로
원했지만
역시나 늘 기대와 반대로..

그러나 뒤에 설명하겠지만
오히려 결과적으로
전화위복이 되었습니다.

아무튼
다른 리뷰를 보았을때
가죽 마감처리가 허술해 보였는데
다행인지 제가 받은건
문제가 없었어요.
수작업이라고 하더니
정말 작업자 개개인차가 있나봐요.



단지 앞면 케이스가
각지게 튀어나와서
그립감이 살짝 좋지 않았습니다.


하...이쁘긴 너무 이쁜데 말이죠.


삼성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볼록하게 마감처리하여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들었는데..

 

 

고심끝에 저는
두개를 다같이 사용하기로 했습니다.ㅋㅋ

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르겠지만
크게 차이가 없어서
이 두개의 조합을
만족하면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스피커와 마이크 자리를
방해하지 않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실거 같아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같이 동봉된
스트랩은 가죽까진 아니더라도
패브릭 소재인줄 알았는데
비닐 플라스틱 같은 소재예요.
개인적 취향이 아니라
장착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흰색 케이스가
오길 바랬지만
이렇게 조합이 가능한것을 보니
오히려 블랙으로 온것이
다행이다 싶었어요.
케이스는 다른것 떠나서
예쁘긴 정말 예쁘네요.






반응형